kt) 6회 맹구 수비 보고 진짜 오답노트 잘쓰는구나 또 생각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6
비록 주자는 못잡았지만 바로 지난주에 비슷한 상황 있었는데 그땐 공따라가더니
오늘은 2루수한테 맡기고 1루로 맹다닥 돌아가는거 좋은 느낌을 줌 ˚₊*̥ദ്ദി( ⸝⸝’!‘⸝⸝ )🪄‧˚₊*̥
비록 주자는 못잡았지만 바로 지난주에 비슷한 상황 있었는데 그땐 공따라가더니
오늘은 2루수한테 맡기고 1루로 맹다닥 돌아가는거 좋은 느낌을 줌 ˚₊*̥ദ്ദി(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