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새삼 가을 노려도 바로 3위 안 이런건 힘들구나 싶다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8
내가 생각하는 가을은 뭔가 준플이나 플옵부터였어서.. 난 23 24도 가을 갔지만 와카라 그런가 가을 느낌 좀 덜했었거든 ㅠㅠ 근데 올해도 뭔가 열심히 잘 하면 5위 같아서 시간이 필요하구나 이런 생각이 들어
내가 생각하는 가을은 뭔가 준플이나 플옵부터였어서.. 난 23 24도 가을 갔지만 와카라 그런가 가을 느낌 좀 덜했었거든 ㅠㅠ 근데 올해도 뭔가 열심히 잘 하면 5위 같아서 시간이 필요하구나 이런 생각이 들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