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선수 성이름을 쓰든 이름만 쓰든 별명을 쓰든 그렇구나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2301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9 빵찬이는 빵찬이라 부르는 카테에서 다 의미없다 보는지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