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박세웅이 던지고 윤동희가 쳐서 이긴날이라는게 왤케 좋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2081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9 우리팀 프차와 훗날 프차가 될 소년 .・゚゚・(ꩀ Θ 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