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03즈 부재도 타격에서는 큰거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492002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1 재현이도 허리 그런데도 멀티홈런 치고 멀티히트하고 그랬는데 빠졌지3루수는 이제 뭐 경기 뛰는거니까 전뱅이 잘 메꿔줬지만 이제는 김영웅이 하반기는 더해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