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저번에 카테삼갱이 알랴줬는데 리그 전체적으로 옵스가 2푼 올랐는데 우리는 1푼 떨어졌대 https://theqoo.net/kbaseball/425491953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3 그게 아마 아즈랑 김영웅 아닐까 그리고 뺌이도 쏠쏠하게 장타 쳐줬는데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