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계속 2점딱 이지랄하면 불펜 뿐아니라 선발도 존나 부담인디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1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미 최민석 곽빈 벤자민은 존나 잘해주고 잇는데도 실점만 하면 모두가 아쉬워하게 되는 이런 미친 상황 그만 보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미 최민석 곽빈 벤자민은 존나 잘해주고 잇는데도 실점만 하면 모두가 아쉬워하게 되는 이런 미친 상황 그만 보고 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