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환이형 할줄 알았다고 두고 보면 올라온다
그날 이후로 ㄹㅇ 개많이 봤는데 나도 설마...? 하고 혹했는데
걍 개뿔이 역시나였어 희망고문 미친거 같아 진짜
최종 나가리네 싶으면 적시타 하나 홈런하나 ㅅㅂ
아 개열받음 진짜 저러고 일주일을 못가는데 이걸 두고 보는게 맞냐고
재환이형 할줄 알았다고 두고 보면 올라온다
그날 이후로 ㄹㅇ 개많이 봤는데 나도 설마...? 하고 혹했는데
걍 개뿔이 역시나였어 희망고문 미친거 같아 진짜
최종 나가리네 싶으면 적시타 하나 홈런하나 ㅅㅂ
아 개열받음 진짜 저러고 일주일을 못가는데 이걸 두고 보는게 맞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