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오늘 노시환 득점권타석 1번이라도 오고 그때치면 무지성 3시시파 되기로 맘먹었거든 https://theqoo.net/kbaseball/425490654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65 근데 끝내기쳐줌3시시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