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홈런 뻥뻥 치는데도 공 좀 더 못보나 왜 볼넷 안얻어나가고 굳이 휘둘러서 삼진? 이랬는데올핸 공 잘보고 볼넷 잘얻어나가는데 뭔가 작년같이 휘두르는게 그리운 느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