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제가 단걸 안좋아해서 선호막걸리를 좋아하는데 사직옹 입에 맞으실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90126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50 입맛 알려주시면 제가 맞춰 사가서 뿌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