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중이한테는 바로 먼캡 ⸜̑⸝͂˖໋⸰( ⸝⸝ᵒ̴̶̷ Θ ᵒ̴̶̷ )⸝⸝ި ʕᦏ´- 하는 거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당연함 고씨 주장이라니 말도 안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곰은 락앤락+일회용수저+물티슈+간단하게 먹는 과자까지 챙겨다니더라
- 14:13
- 조회 0
- 잡담
-
- 한화) 지성아 니앞에 다시 밥상
- 14:13
- 조회 1
- onair
-
- kt) 사짜는 마법사라면서 비구름은 먹어서 없애? ૮₍ -᷅ ﻌ -᷄ ?₎ა
- 14:13
- 조회 0
- 잡담
-
- kt) 근데 읍택은 정말
- 14:13
- 조회 8
- 잡담
-
- ✧୧( ✪ ᗜ ✪)۶ : 대~한민국!
- 14:13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오늘 김영웅 스타팅일까?
- 14:13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유빈이도 번티스트네(੭ • ө • )੭⁾⁾🧡
- 14:12
- 조회 13
- onair
-
- 두산) 와 성재가 ㅈㅉ 잘 잡아줫네
- 14:12
- 조회 13
- onair
-
- 기아) 탁이 별명 앙코몽 귀엽다
- 14:12
- 조회 24
- 잡담
-
- 기아) 나스타 살아나니까 하는 말인데
- 14:12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지금 온에어 보는 수리들은 월루여 ₍ -᷅ ө -᷄? ₎
- 14:12
- 조회 54
- onair
-
- 한화) 번트성공(੭ • ө • )੭⁾⁾🧡
- 14:12
- 조회 8
- onair
-
- 한화) 퓨 보는 수리들 글 많이 써줘 (੭ • ө • )੭⁾⁾🧡
- 14:12
- 조회 24
- onair
-
- 박곰은 야구장에 락앤락을 들고가는거야....?
- 14:11
- 조회 63
- 잡담
-
- SSG) 뉴비 사인글에 민이는 유니폼 들고있으먄 해준다는게 너무 웃겨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4:11
- 조회 30
- 잡담
-
- 롯데) 레둥이 얼라들 진짜 잘놀아주네 ㅋㅋㅋㅋㅋㅋ
- 14:11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요즘 진짜 짜증나서 엥인업이라도 보고싶은 수준이야
- 14:11
- 조회 21
- 잡담
-
- 키움) ㅇㅋㅇ 나 요즘 너무 힘든데 ㅠㅠ 퇴근후 힐링 골라줄 도미 예시있음!
- 14:11
- 조회 21
- 잡담
-
- 삼성) 대문자 N!!!!인 사자들만 들어와바
- 14:11
- 조회 52
- 잡담
-
- 삼성) 아 생각해보니까 형우 외야수비랑 유영웅 같은 결임
- 14:11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