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이유모를 고관절이 말썽인데다 오늘 뜬 인터뷰까지 보니 슬프고 심란하네ㅠㅠㅠㅠㅠ 이석증 왔을때도 땡볕에 풀타임 수비시킨거 아직도 개빡쳐 올해도 노예처럼 부려달랬다고 진짜 그렇게 쓰더니... 개짜증난다 이숭용이 최정 나이 다 가져가라ㅠ 그냥 제발 정이가 건강하게 오래 뛰어줬으면 좋겠다.˚‧º·૮₍ ฅ ﻌ ฅ ₎ა‧º·˚.
갑자기 이유모를 고관절이 말썽인데다 오늘 뜬 인터뷰까지 보니 슬프고 심란하네ㅠㅠㅠㅠㅠ 이석증 왔을때도 땡볕에 풀타임 수비시킨거 아직도 개빡쳐 올해도 노예처럼 부려달랬다고 진짜 그렇게 쓰더니... 개짜증난다 이숭용이 최정 나이 다 가져가라ㅠ 그냥 제발 정이가 건강하게 오래 뛰어줬으면 좋겠다.˚‧º·૮₍ ฅ ﻌ ฅ ₎ა‧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