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하도 득점이 안나오니까 투수들도 한점주면 끝이다가 보여 https://theqoo.net/kbaseball/425488564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3 한점 주나 두점 주나 어차피 똑같습니다 투수여러분 편하게 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