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난 오늘 경기는 운용이 이상해서 진게 아니라 생각해서...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69
물론 주전 휴식 관련해서 자잘한 얘기 나오는건 이해가지만
오늘은 걍 건우가 안좋은데 수비 아쉬움+찬스 다 놓쳐서 못따라감+점수차땜에 쩔수없이 패전조냄(최종터짐) 인거같아서
걍 내일 이겨라... 상태됨
민준이가 실점 많이 안하고 형들은 점수 많이 내주길
오늘은 걍 건우가 안좋은데 수비 아쉬움+찬스 다 놓쳐서 못따라감+점수차땜에 쩔수없이 패전조냄(최종터짐) 인거같아서
걍 내일 이겨라... 상태됨
민준이가 실점 많이 안하고 형들은 점수 많이 내주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