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1할타자는 군말 없이 지타 박다가 최정이 지타 며칠 쓰니까 지타는 돌려써야 된다 이지랄 떠는거 개꼴받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8427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1 1할따리 쳐박을땐 뭐하고 최정이 지타 좀 쓰니까 지랄떠는거 정신이 나감 진짜 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