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올스타 감추로 누가갈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8320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8 우리팀 일단 베스트로 몇명이 갈지를 모르겠고 보경이 마지막 잠실이라 보내주고 싶다 갈거면 올해 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ㅜㅜㅜㅜ덥비씨도 좋았고 올해 투표수도 높던데 1위만 아닐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