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아즈 못하는거 같지만 그래도 우리 타자들 중엔 괜찮게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87949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2 더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