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kt) 되찾아가는 ‘K-고릴라’ 본능…만루홈런-7타점 쓸어 담은 KT 안현민 “내가 원하는 타격을 했던 날”
77 3
2026.06.23 23:00
77 3

경기 후 안현민은 “이강철 감독님은 잘 맞고 있다고 하셨지만 나는 아직 가야 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다. 일단은 경기하면서 내가 원하는 스윙이 나오고 있다고 느끼고 있었다. 지난주 주말보다는 좀 더 좋은 스윙을 하고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고, 아직 가는 단계다. 내가 다치기 전에 내던 퍼포먼스와 가깝게 가고 있다”라며 자신의 상태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복귀 하고 나서는 내가 그래도 좋은 스윙을 하고, 원하는 타격을 했던 날”이라고 자평했다.

특히 홈런을 칠 때 변화구를 공략한 것에 대해 의미를 뒀다. 안현민은 “주말까지는 변화구를 타격해도 인플레이 타구보다는 파울이 많이 나왔다. 확실히 그 부분에서 감이 아직 안 올라왔다고 느끼고 있었다”라며 “오늘은 변화구를 내가 노린 건 아니지만 대처를 했는데 인플레이가 되는 걸 보니까 지난주 주말보다는 조금 더 좋은 감을 찾고 있는 것 같다”고 만족해했다.

지난해 22홈런을 쳤던 안현민은 올해에도 다시 20홈런을 정조준한다. 그는 “지금은 힐리어드가 너무 좋은 페이스를 보이고 있어서 내가 욕심을 낸다기보다는 일단 20개에 초점을 맞추는 게 좋을 것 같다”라며 “20개 정도까지는 칠 수 있어야 팀에 더 좋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https://naver.me/FDc2iAHx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40 00:05 5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7,60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1,73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3731 잡담 한화) 위니 때리지 말래 00:30 2
15203730 잡담 두산) 사실 승민이가 잘해줘서 중견이든 우익이든 먹어줬으면 00:30 4
15203729 잡담 롯데) ㄴ 는 저점이 도대체 어디까지야 1 00:30 11
15203728 잡담 ㅇㅇㄱ 나 이번주 부산가는데 내 일정 어떤지 봐줘 00:30 3
15203727 잡담 한화) 좋아하다~ 시환~ 좋아해요~ 시환~ 00:29 17
15203726 잡담 ㅇㅇㄱ 젭티야 올림픽 중계는 차질없게 진행 한다메... 00:29 14
15203725 잡담 12시넘었는데 투표를 못해 투표하고싶다 00:29 4
15203724 잡담 두산) 갠적으로 난 걍 카테에서 앞으로 이러면 어떨까 저러면 어떨까 주절주절하는 걸로 아아니 도대체 어떻게 이런말을???!!?! 하는 건 좀 공감 안 감.. 2 00:29 27
15203723 잡담 한화) 이거 왜화낸거야? 00:29 40
15203722 잡담 한화) 아니 규니 승요라는 말에 다소 힘들겠지만 폴대 묶어두러 감<-이거 왤케 웃겨 00:29 18
15203721 잡담 두산) 두베가 1루용타 잘구하자 그냥... 1 00:29 16
15203720 잡담 두산) 그냥 그렇구나해... 나도 볼때마다 그냥 외야가 더 없어죽겠는데 어딜 보내? 라고 혼자 생각함 5 00:29 45
15203719 잡담 롯데) 내일 뭔가 2윤일거 같음 00:29 20
15203718 잡담 두산) 외야 박박 긁어모아서 이제야 싹보이는 선수 나왔는데 1루로 보내면 외야는 또 누가 뛰냐라는 생각이 듦 00:28 14
15203717 잡담 삼성) 최근에 진 경기 두개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쉬워 1 00:28 19
15203716 잡담 한화) 시환이 인터뷰 보는데 이렇게 진지한? 얘기 들어본거 오랜만인것 같아ㅋㅋㅋ 00:28 17
15203715 잡담 삼성) 6월 선수별 타율 6 00:28 42
15203714 잡담 엘지) 실화야..? 야구보고 기력소진해서 씻고 누워있는데 2 00:28 60
15203713 잡담 kt) 정대의 9초 철푸닥 호수비에 울려퍼지는 응원가에 2 00:28 17
15203712 잡담 엘지) 그리고 여러분 오늘겜 이겨서 우리 승패마진 +20이래요 1 00:28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