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금이 아픈데 저게 지금 방법이야? 그냥 휴식을 풀로 줬으면 이미 안아팠을걸 그리고 그 뒤에 김재환이 공보는게 더 잘치고 어쩌고도 어이없어 그걸 박박 갈리고 있는 테세들이 신경써줘야함? 저사람은 베테랑인데???????? 성한이가 공을 많이 보고 나가는거면 그거에 도움을 받아야할 사람은 준재인거지 김재환이면 안될텐데요
오금이 아픈데 저게 지금 방법이야? 그냥 휴식을 풀로 줬으면 이미 안아팠을걸 그리고 그 뒤에 김재환이 공보는게 더 잘치고 어쩌고도 어이없어 그걸 박박 갈리고 있는 테세들이 신경써줘야함? 저사람은 베테랑인데???????? 성한이가 공을 많이 보고 나가는거면 그거에 도움을 받아야할 사람은 준재인거지 김재환이면 안될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