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원태 작년보다 들쑥날쑥이 좀 덜한게 내체감인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487851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6 안정적인거 같아ㅋㅋ시즌초만 좀 귀신들리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