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도영이 고3때 갸구 존못이라 진짜 1차 더 관심 있었음ㅋㅋ
180 0
2026.06.23 22:59
180 0

그때 생각난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06.21 37,4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7,60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1,73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3632 잡담 삼성) 작년에는 테세가 나가면 자욱이가 치고 자욱이가 나가면 아즈가 치고 아다리 착착 맞았는데 00:09 0
15203631 잡담 삼성) 24년도에 영웅이가 잠깐 유격봣던거 아니엿나? 00:09 0
15203630 잡담 삼성) 나 진짜 돌 이란말 하는거 싫어하는데 00:09 4
15203629 잡담 한화) 우영캐 : 부끄러워서 핑계대신 겁니다. 1 00:08 30
15203628 잡담 롯데) 찬형이 3루, 고1, 덩희 지타 1 00:08 28
15203627 잡담 기아) 근데 우리 3년 안에는 대권도전 해봤으면 싶음.. 00:08 34
15203626 잡담 롯데) 예스 지타주면 좌호엥? 우호엥? 봐야하는 거면 그냥 그거 볼래 00:08 15
15203625 잡담 롯데) 동현이는 어차피 경험치쌓게하려고 데리고다니지 아무도 주전으로 안보는데 타나씨 이새낀 주전으로 분류해서 문제임 00:08 10
15203624 잡담 롯데) 나승엽 절망적인건 반등할기미가 안보인다는거지 1 00:08 16
15203623 잡담 두산) 경기후반 야수운용을 너무 못함 4 00:08 37
15203622 잡담 두산) 감독 얘기도 결국 안재석만 빼면.. 안재석 쓰는거만 빼면.. 이거라서 1 00:08 29
15203621 잡담 kt) 얼라야 2 00:07 24
15203620 잡담 안현민 머 이런공으로 홈런을 치냐 00:07 43
15203619 잡담 삼성) 빠따 살아나라 ꒰( ˃̵ጥ˂̵ )꒱ 00:07 14
15203618 잡담 엘지) 사람들이 리오스 구속보고 오오할때 나는 rpm과 제구보고 올시즌 끝까지 될까..?이랬어 9 00:07 53
15203617 잡담 두산) 근데 지훈이도 써야 6 00:07 49
15203616 잡담 kt) 가끔 중계중에 덕아웃에 있는 맨듀 보면... 00:07 17
15203615 잡담 엘지) 체감상 지금 못하는 것 같은 타자들 최근 5경기 타율 봤는데 개충격받음 3 00:07 35
15203614 잡담 엘지) 내가 생각한 불펜용투 > 구위 진짜 좋아서 맞으면 파울나고 공 ㅈㄴ 버리더라도 삼진잡는 유형 2 00:07 30
15203613 잡담 삼성) 아니 감독 인터뷰로 반성문 썻던게 고작 며칠전 아님? 2 00:07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