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몇개를 했는데 칷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곰들이 지금 재석이 퍼올린다고 얘기하자나
- 00:11
- 조회 7
- 잡담
-
- 한화) 현빈이 깊생하기 싫어서 작년 현빈이 활약 유툽 영상 돌고왔는데
- 00:11
- 조회 0
- 잡담
-
- 한화) 노시환 우리꺼라서 너무 좋다 ( و ˃̵ ꃪ ˂̵ )و
- 00:11
- 조회 1
- 잡담
-
- 두산) 김원형이 김민석을 좀 더 썼으면 좋겠다 <- 이정도인데 왜 일부덬들은 그이상을 가는거임
- 00:10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우호엥인 거면 좌개 중막동 우호엥인건가?
- 00:10
- 조회 12
- 잡담
-
- SSG) 나 이제 복습했는데 정이 저말은 어디서 나온거야?
- 00:10
- 조회 7
- 잡담
-
- kt) ㄷㅇㅅ에서 이거 사봤거든? 아예 가려주는 거 없는 외야도 가고 대구도 갈거라
- 00:10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난 그냥 지훈이는 5월에 3루 나올 때 타격 수비 둘 다 존나 잘했던게 계속 생각나서
- 00:10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도윤이 올해 두산전에서 한경기 빼고 다 안타쳤대
- 00:10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방구석 우리도 아는걸 왜 감독이 모를까...
- 00:10
- 조회 9
- 잡담
-
- 삼성) 2년전에는 뺌 부상이라 김영웅이 비시즌에 유격준비도 해서 그럭저럭 괜찮았던거지
- 00:10
- 조회 14
- 잡담
-
- 롯데) 타나씨는 배은망덕해서 더 싫다
- 00:10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신민재 그럼 5경기째 무안타 중이라고?
- 00:10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지금 양의지 카메론 타순만 좀 조정해도 점수날거같은데 다른애들만 자꾸 올려내려 하지말고
- 00:10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용투 바꾸는거 몇번이 최대 그런거 잇나?
- 00:10
- 조회 31
- 잡담
-
- 한화) 근데 어제경기 라자도 진짜 엄청났고 걔도 맘속으로 하늘을 날고있는게보였음
- 00:09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내일 우취려나 애매하네
- 00:09
- 조회 7
- 잡담
-
- 두산) 민석이 잘 할 때 라인업에서 빠지는 거 아쉽다 -> 이건 나도임 / 김민석에게는 감독이 기회를 전혀 주지 않는구나 에효.. -> 이게 먼말야
- 00:09
- 조회 37
- 잡담
-
- 롯데) 한동희 3루도 진짜 절망적이던데
- 00:09
- 조회 45
- 잡담
-
- 롯데) 나승엽보다 난 고승민이 더 문제같아
- 00:09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