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리면 선수한테도 못할짓 아냐? 지금 욕받이 그자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이 팀에 광정은 진짜 과분해
- 00:15
- 조회 1
- 잡담
-
- 롯데) ㅈㅍㅁㅇ 이전 원중이 올려달라는 덬들이 있어서 !!
- 00:15
- 조회 1
- 잡담
-
- 롯데) ㄱ는 우르크 100이 지 에버리진가 싶어서 한숨나오고 ㄴ는 그냥 타격 메커니즘 수정할게 있어보여서 2군 내렸으면 좋겠음
- 00:15
- 조회 2
- 잡담
-
- 롯데) 윤동희도 2군 보냈고 손호영도 2군 보냈고 전준우도 2군 보냈는데 나승엽도 한번 보내라
- 00:15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어휴 3루 지훈이 보기싫으면 명진이 해 명진이
- 00:15
- 조회 22
- 잡담
-
- 엘지) 갠적으로 내가 정병 ON. 이었을땐 작년에 와투와한다만다 소리 들을때ㅋㅋ
- 00:15
- 조회 15
- 잡담
-
- 엔씨) 휘집이 군대가면 3루 누구 키울 생각인거지
- 00:14
- 조회 8
- 잡담
-
- 두산) 양석환 안재석으로 똑같은 글 올라왔는데 안재석글만 댓글 바글바글해서 싸움난거 보면
- 00:14
- 조회 39
- 잡담
-
- 삼성) 원태 일욜에 내려고 8n에 내린거엿음 좋겠다
- 00:14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아니 작년에도 타나씨 파멸적으로 엉망이라 영원히 우리 깊생한 거 같은데
- 00:14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고랑 나는 표정부터가 마음에 안들어
- 00:14
- 조회 12
- 잡담
-
- 롯데) 기분 좋으니까 어제 올라온 그 다큐 느낌 영상 다시 봐야지
- 00:14
- 조회 9
- 잡담
-
- 두산) 그러게 안타는 나오는데 점수가 안나면 중타가 문제인건데 중타만 왜 고정이지
- 00:14
- 조회 36
- 잡담
-
- 엘지) 오늘 무만싹쓸이랑 상관없이 리오스랑 오래는 못 보겠다 생각은 하긴 했음....ㅜㅜ
- 00:14
- 조회 43
- 잡담
-
- 기아) 직관랑이 오늘 기아팬들의 현창이 사랑 느끼고 왔다
- 00:14
- 조회 68
- 잡담
-
- SSG) 광정이 다 아프니까 진짜 생각이 많아진다...
- 00:13
- 조회 15
- 잡담
-
- 기아) 드랲영상 호민이 뒤에 재현이네 가족들있네
- 00:13
- 조회 79
- 잡담
-
- 삼성) 2년전이랑 같은상황도아닌데 개에바여 ㅇㅇ
- 00:13
- 조회 37
- 잡담
-
- 엘지) 창기 결국 자기폼으로 살아났으면 좋겠다
- 00:13
- 조회 28
- 잡담
-
- 롯데) 나승엽 << 얘만 치우면 뭐든 대강은 해결이 됨
- 00:13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