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2실점 이런 날엔 투수가 얼마나 더 잘해야 하는지 감도 안 옴 https://theqoo.net/kbaseball/425487455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5 2실점했을때 3점을 못 내서... 0실점을 바라는 건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