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그랬구나 그동안 이긴건 ㄹㅇ 빠따가 미쳐서...가 맞았어 감독운용을 이길만큼의 빠따력 https://theqoo.net/kbaseball/425487098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1 싯팔........ㅠㅠㅠㅠㅠ 내일은이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