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SG) 플무인데 솔직히 휴식 못주는거 다 핑계인거 같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8

시즌초야 어쩔수없었어도 올브도 다가오고 시즌 반 지나가고있는데 냉정하게 순위권 싸움 하는것도 아닌데 자꾸 이유 대면서 휴식 못주는거 ㄹㅇ핑계라 생각함 터진 경기면 빨리 반차주고 하루 쉰다했으면 대타좀 안냈으면 좋겠다 감독 ...(결정적인 승부처 말고) 매번 입벌구고 시즌초에 정이 지타만 줬었어도 라는 생각도 계속 들고 성한이 오금 아프면 휴식을 줘야지 2번타순 배치는 이해도 안가고 지훈이도 터진 경기는 좀 빨리 빼면 좋겠음...ㅆㅂ 준재도 저정도로 풀로 뛰는거 체력적으로 부담일거라 ㅈㄴ 걱정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산) 안재석 말고 박지훈 쓰라면 걔도 요즘 못치던데 이럼ㅋㅋ
    • 00:12
    • 조회 3
    • 잡담
    • 내일 고척가서 백남옥 손만두 사먹을건데
    • 00:12
    • 조회 0
    • 잡담
    • 삼성) 아무리 상준이가 불안하다해도 경기감각 떨어진 김영웅보다 불안할까
    • 00:12
    • 조회 3
    • 잡담
    • 한화) 태연이 최근 2주간 성적보는데
    • 00:12
    • 조회 7
    • 잡담
    • 한화) 채은성 오자마자 버닝하는 빔๛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00:12
    • 조회 6
    • 잡담
    2
    • 한화) 원석이 병원갔나보네
    • 00:12
    • 조회 30
    • 잡담
    3
    • 두산) 준순이 친다. 준순이
    • 00:12
    • 조회 34
    • 잡담
    • 한화) 올해 헨진이는 뭘까
    • 00:12
    • 조회 9
    • 잡담
    • 삼성) 뭐해보려고 하면 큰일 나는거=코시 김영웅 번트
    • 00:12
    • 조회 19
    • 잡담
    2
    • 롯데) 아 갑자기 고나로 존나 깊생하는 카테 보니까ㅋㅋㅋ
    • 00:12
    • 조회 28
    • 잡담
    2
    • 두산) 안재석이 어떻게 3주동안 경쟁 없이 3루에 박혀있는지 김원형 말고는 아무도 이해 못할듯
    • 00:12
    • 조회 30
    • 잡담
    5
    • 한화) 하 노시환 자기 체육영재였다고 꾸준히 말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
    • 00:11
    • 조회 9
    • 잡담
    • 롯데) 전민재 7~9 사이로 고정하고 3루에 손호영은 써야 풀시즌 버틸텐데
    • 00:11
    • 조회 19
    • 잡담
    • 삼성) 솔직히 전뱅 더이상 상대전적으로 올릴만한 타격도 아니엿음..
    • 00:11
    • 조회 15
    • 잡담
    2
    • 엘지) 리오스는 필승조보다 선발 시키고 싶은 유형이더라
    • 00:11
    • 조회 27
    • 잡담
    1
    • 엘지) 일주일 타율보는데 성호 8할 뭐임(♧⚆ᴗ⚆ )(☆⚆ᴗ⚆ )
    • 00:11
    • 조회 32
    • 잡담
    3
    • 두산) 난 지훈이는 분석당한게 크다고 보긴 함
    • 00:11
    • 조회 70
    • 잡담
    5
    • 한화) 현빈이 5월 말쯤이면 몰라도 지금까지 부진한거보면 걍 타순에 그대로 둬도 올라오겠지 싶은 부진이 아닌거같은데 뭐라도 했으면 좋겠음
    • 00:11
    • 조회 26
    • 잡담
    • 엘지) 신민재 자리야 구본혁 쓰고 있으니까 ㄱㅊ은데 창기는 찬의로 대체해봐도 될거 같은데
    • 00:11
    • 조회 17
    • 잡담
    • 두산) 곰들이 지금 재석이 퍼올린다고 얘기하자나
    • 00:11
    • 조회 38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