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근데 오늘 영하맞는데 화도 안나고 오히려 여기서 끝나서 다행이란 생각들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820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3 영하가 패전된게 안타까울뿐 죽어도 점수 낼거 같지않은데 여기서 투수 더 쓰는거 진짜 싫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