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이게 연속으로 친 게 아니라 누구는 2번째 타석에 치고 누구는 3번째 누구는 1번째 이러니까 점수가 2점밖에 안 남 아 진짜 답답해 디지겟네
잡담 두산) 아니 오늘 기록판 보는데 이렇게 나란히 안타를 치긴 쳣거든
16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이게 연속으로 친 게 아니라 누구는 2번째 타석에 치고 누구는 3번째 누구는 1번째 이러니까 점수가 2점밖에 안 남 아 진짜 답답해 디지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