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ㅅㅈㅎ 양쪽의견 다 이해가는데 지금은 자기 기분나쁜거 풀어대는 플인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645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0 양쪽 다 이해는 감 ㅇㅇ 근데 플이 변질돼서 자기 기분나쁜거 분풀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