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타석은 아쉽긴한데 민재 수비 너무 좋았는데 내일 또 호수비해줬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552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65 투수들이 마음 편하게 던진다이가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