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숭용 ㅈㄴ싫다 진짜 누구 지타 쓰겟다고 말소햇다온 정이를 바로 수비시키고.. 시즌초에도 그렇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2동희온거 ㅈㄴ 큰거같음
- 00:23
- 조회 9
- 잡담
-
- 두산) 아니 난 김택연을 무조건 상위타순에서 중타쪽에 내는이유를 모르겠음
- 00:23
- 조회 20
- 잡담
-
- 삼성) 그리고 제발 머장 좀 제대로 쓰면좋겠음
- 00:23
- 조회 5
- 잡담
-
- 롯데) 세웅이 홈런 맞고 아카 바로 잡는거 보고 오늘 이닝 많이 먹겠다고 생각했음
- 00:23
- 조회 4
- 잡담
-
- 한화) 태연이 손은 진짜 걱정되긴 함.....
- 00:23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나는 사실 올해 퐈 산다면 외야가 괜찮다봐서 김민석 장기적 1루 괜찮다봄
- 00:22
- 조회 26
- 잡담
-
- 미친 집에 러브버그 2마리있어 미친
- 00:22
- 조회 8
- 잡담
-
- 한화) 시환이 끝내기 친 날 저런 인터뷰 보니까 뽕찬다
- 00:22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글구 좀 점수차 나면 민재 교체도 해주고 해야하는데
- 00:22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난 김민석 다른 거보다도 득점권 상황에서 대처가 너무 좋아서 썼음 하는 거
- 00:22
- 조회 34
- 잡담
-
- 두산) 내년 비시즌은 승민민석 둘다 1루도 같이 준비하면 어떨까 싶긴해
- 00:22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오늘 불펜 준비가 빠르긴하더라
- 00:22
- 조회 20
- 잡담
-
- 삼성) 결국 실책 나와서 팀도 손해고
- 00:22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수도권이랑 광주 견제구호 억양 다르대서 찾아보니까 진짜잖아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00:22
- 조회 58
- 잡담
-
- 롯데) 내일은 스타팅에 호엥이 보고 싶다 그럼 레둥이나 민재 둘 중 한 명은 무조건 체력 세이브 된단 소리잖아ㅜㅜㅜㅜㅠ
- 00:22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실책이야 어찌 지나간다지만 만약에 수비하다 또 다쳤어봐
- 00:22
- 조회 29
- 잡담
-
- 엘지) 본혁이 3루 안 던진 거 사과했나보네
- 00:22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암만봐도 요즘 화나는 경기보면 감독이 늘 개입되어잇음
- 00:22
- 조회 8
- 잡담
-
- 두산) 김민석이 작년에 1루했던건 시즌 다 넘어가고 타석기회나 받고 경험이나 쌓으라고 넣은거임
- 00:22
- 조회 49
- 잡담
-
- 한화) 우리 7회까지 못이기고 있는데 이긴거 처음이라는데? <- 이거 아님
- 00:21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