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보기 싫은거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민석이 잘 할 때 라인업에서 빠지는 거 아쉽다 -> 이건 나도임 / 김민석에게는 감독이 기회를 전혀 주지 않는구나 에효.. -> 이게 먼말야
- 00:09
- 조회 1
- 잡담
-
- 롯데) 한동희 3루도 진짜 절망적이던데
- 00:09
- 조회 10
- 잡담
-
- 롯데) 나승엽보다 난 고승민이 더 문제같아
- 00:09
- 조회 5
- 잡담
-
- 두산) 솔직히 일주일동안 최다득점이 3점인거 심각한건데 일주일 타선만 보면 중타가 뻥뻥 점수 낸 타선같음
- 00:09
- 조회 6
- 잡담
-
- 삼성) 감독은 그냥 5년째 순수한 멍청이슈임...
- 00:09
- 조회 3
- 잡담
-
- 두산) 못하면 칼같이 좀 빼봤으면
- 00:09
- 조회 9
- 잡담
-
- 두산) 차라리 4의지 5메론이면 나을까?
- 00:09
- 조회 4
- 잡담
-
- 두산) 그냥 존나 피곤하고 라인업에서 안재석 안보고싶음..
- 00:09
- 조회 5
- 잡담
-
- 삼성) 작년에는 테세가 나가면 자욱이가 치고 자욱이가 나가면 아즈가 치고 아다리 착착 맞았는데
- 00:09
- 조회 6
- 잡담
-
- 삼성) 24년도에 영웅이가 잠깐 유격봣던거 아니엿나?
- 00:09
- 조회 6
- 잡담
-
- 삼성) 나 진짜 돌 이란말 하는거 싫어하는데
- 00:09
- 조회 9
- 잡담
-
- 한화) 우영캐 : 부끄러워서 핑계대신 겁니다.
- 00:08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찬형이 3루, 고1, 덩희 지타
- 00:08
- 조회 33
- 잡담
-
- 기아) 근데 우리 3년 안에는 대권도전 해봤으면 싶음..
- 00:08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예스 지타주면 좌호엥? 우호엥? 봐야하는 거면 그냥 그거 볼래
- 00:08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동현이는 어차피 경험치쌓게하려고 데리고다니지 아무도 주전으로 안보는데 타나씨 이새낀 주전으로 분류해서 문제임
- 00:08
- 조회 12
- 잡담
-
- 롯데) 나승엽 절망적인건 반등할기미가 안보인다는거지
- 00:08
- 조회 22
- 잡담
-
- 두산) 경기후반 야수운용을 너무 못함
- 00:08
- 조회 42
- 잡담
-
- 두산) 감독 얘기도 결국 안재석만 빼면.. 안재석 쓰는거만 빼면.. 이거라서
- 00:08
- 조회 32
- 잡담
-
- kt) 얼라야
- 00:07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