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감독마다 포수 쓰거나 포수로 안쓰면 지타로 내보내는데이유는 이해가는데이젠 나이도 있는데 매번 주6일을 출전시키려고 하는거 자체가 무리라고 봄...몸상태 온전치 않은데 타격도 영 아니면 그냥 풀휴식을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