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근데 이게 뭐 라도 개인팬이나 악개(ㅋㅋ 쓰면서도 웃긴데) 이런 결이 아니고
꾸준하게 퀄스 퀄스플 말아주는데 그거에 비해 초라한 승 갯수에서 오는 그런 예민함 이랄까
야구 팀스포츠고 원팀인거 아는데 라도 선발날엔 좀 이런 거 쫌 있음 ㅠ 사실 내 이야기임 ㅋㅋㅋ ㅠ
근데 이쯤 되니까 이제 라도 패만 지워줘.. 됨
솔까 좀 챙겨줬음 해
꾸준하게 퀄스 퀄스플 말아주는데 그거에 비해 초라한 승 갯수에서 오는 그런 예민함 이랄까
야구 팀스포츠고 원팀인거 아는데 라도 선발날엔 좀 이런 거 쫌 있음 ㅠ 사실 내 이야기임 ㅋㅋㅋ ㅠ
근데 이쯤 되니까 이제 라도 패만 지워줘.. 됨
솔까 좀 챙겨줬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