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영하 마무리가고 첫 패전 맞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235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6 애초에 영하가 못막아서 진 경기는 첨인거 맞지? 연장은 갔었어도 이겼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