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도 흔들려 타격은 안됨 이거라서 주전 포수라고 해놓긴 했어도 안되면 범수 이졍 민식이 중에 써야지
아겜 가야하는데 이상태로 보내는게 솔직히 더 불안해 2군가서 교정을 하던 1군에서 시간을 주던 해아지 지금 계속 나오는게 맞나?하는 생각이 든다
수비도 흔들려 타격은 안됨 이거라서 주전 포수라고 해놓긴 했어도 안되면 범수 이졍 민식이 중에 써야지
아겜 가야하는데 이상태로 보내는게 솔직히 더 불안해 2군가서 교정을 하던 1군에서 시간을 주던 해아지 지금 계속 나오는게 맞나?하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