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ㅣ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식식이 6승 2패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
- 00:26
- 조회 5
- 잡담
-
- 롯데) 이제는 2동희 왔으니 민재 5.6번 미션도 클리어 한거라고 생각했는데
- 00:26
- 조회 7
- 잡담
-
- 엘지) 진수 커브 피안타율 0.160 포크볼 0.136
- 00:26
- 조회 6
- 잡담
-
- 삼성) 내일은 김영웅 3루수시킬테니까 홈런칠듯
- 00:26
- 조회 9
- 잡담
-
- 두산) 짹에서 준호현준이 영상 봤어 마음 좋아
- 00:25
- 조회 29
- 잡담
-
- 두산) 헐 나 생각해보니까 오늘 경기 강제로 회피하게 됏은
- 00:25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등원시키는 아바디의 삶ꉂꉂ(๑>ɞ<)ꉂꉂ(๑>ɞ<)
- 00:25
- 조회 29
- 잡담
-
- 두산) 헐... 몸커진 준순이가 이모들 제가 거포도 보여드릴게요 하면 어카지
- 00:25
- 조회 15
- 잡담
-
- 엘지) ㅇㅇㄱ 나 오늘 생일이야~~
- 00:25
- 조회 8
- 잡담
-
- 삼성) 강민호가 지금보다 잘해야지 2포수를 하지 지금처럼 하면 3포수 해야됨
- 00:25
- 조회 31
- 잡담
-
- 삼성) 근데 원태는 다른 투수들에 비해서 일찍 내려주는 편이긴 함
- 00:25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아맞다 순이 뒷머리 깔끔하게 잘랏더라ㅋㅋㅋㅋㅋ
- 00:25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난 솔직히 말하자면 장기적 1루 지금당장 1루 이러는것도 좀 황당함
- 00:25
- 조회 44
- 잡담
-
- 한화) 아니 시환이 순페인터뷰 지금보는데 진심 윗사람 웃게해주기 미쳤네 재능통온다
- 00:25
- 조회 10
- 잡담
-
- kt) 고영표는 어떻게 맨날 답을 찾아오는거지
- 00:25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우선 민석이는 상무가서 주전으로 뛰어보자
- 00:25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아니 다들 어디갔어ㅋㅋㅋㅋㅋㅋㅋ
- 00:25
- 조회 34
- 잡담
-
- 두산) 난 그냥 이 팀이 그동안 좌익수 찾기가 존나 힘들어서 겨우 트레이드로 데려온 좌익을 1루로 보낸다고? 1루는 용타 구하기도 쉬운데?
- 00:25
- 조회 42
- 잡담
-
- 한화) 노시환이 너무좋다
- 00:25
- 조회 28
- 잡담
-
- 롯데) 나 사실 우호영도 안나쁘거든 근데 3루 손호영이 너무너무 좋음
- 00:25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