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kt) 위기 잘 넘겼다 "투구 밸런스 점차 나아져" KT 2위 수성 이끈 고영표 투구 [MD수원]
75 1
2026.06.23 22:46
75 1
그는 이날을 포함해 최근 선발 등판한 5경기에서 모두 승리투수가 됐다. 고영표는 "타자들이 많은 득점과 수비로 도와줘서 밸런스가 편안하게 더 잘 잡힌 것 같다"고 승리투수가 된 공을 팀 동료들에게 돌렸다.

그러면서 "6회초 묘한 타구가 나오는 바람에 빨리 끝내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늘 처음과 끝이 어렵다. 제춘모 투수코치가 한 템포 끊어줬기에 다시 공을 잘 던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


고영표는 "스위퍼는 카운트를 잡을 때 유용하게 잘 활용하고 있다. 잘 받쳐주는 구종"이라며 "또한 배터리를 이루고 있는 한승택(포수)과 호흡이 더 잘맞아가고 있다. (한)승택이가 투수와 ABS존에 들어가는 궤적 등을 많이 공부하면서 리드를 잘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https://naver.me/Gmp30vKq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9 06.19 62,38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7,60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0,72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3581 잡담 롯데) 동현이는 2군에서도 지타를 먹이는게 문제야 00:01 2
15203580 잡담 삼성) 유격보내고싶으면 3루부터 뛰게했어야지 00:01 2
15203579 잡담 삼성) 상준이 하니 금요일에 00:01 4
15203578 잡담 엘지) 홍없을때가 승률 8할 넘는대 00:01 7
15203577 잡담 두산) 올해 재석이 보면서 좀 나도 내려놓게 됨 00:01 6
15203576 잡담 두산) 랑, 숭은 볼 때마다 웃기네 00:01 5
15203575 잡담 kt) 영표 일욜날 안올라오나? 00:01 4
15203574 잡담 기아) 도영이 신발에 더영킹 써 있네 1 00:01 39
15203573 잡담 두산) 숩슥석순승쉥섭에 숭만 추가해봤는데 발음이 숭해짐 00:01 9
15203572 잡담 두산) 걍 류승민 쓰는것만 봐도 감독 그만하면 유연한거임 00:00 32
15203571 잡담 한화) 오늘 태균이 직관옴? 00:00 19
15203570 잡담 kt) 어제 너네가 영표 얘기 계속해서 1 00:00 16
15203569 잡담 엘지) 나는 찬의 우투선발로도 리드오프로 나와도 괜찮을 것 같아 2 00:00 22
15203568 잡담 한화) 챈성 올라오면 당장은 태연이가 빠질것같은데 2 00:00 35
15203567 잡담 롯데) 아니 미남주장 매기 글에 35. 무명의 더쿠 23:09 아스비 코인 타서 또 또 핫게 가려고 하지 니 또 00:00 28
15203566 잡담 엘지) 왜이렇게 쳐다봐......?(♧ 𓏗ᴥ𓏗)(☆ 𓏗ᴥ𓏗) 2 00:00 42
15203565 잡담 두산) 투표하러 갈 뻔 2 00:00 32
15203564 잡담 엘지) 우타도배 라인업이 왜 좋은지 알아? 1 00:00 31
15203563 잡담 삼성) 3영웅도 수비자체가 오랜만이여서 매끄럽지는 않았을걸 2 00:00 24
15203562 잡담 롯데) 동현이도 솔직히 걍 내렸으면 좋겠음 04년생이면 아직 어려 4 00:00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