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나이에 벌써 빠른86 베테랑한테 수비로 압살당하고 외야 그 어떤 허수아비를 세워놔도 얘보단 수비를 잘할거라는게 호러임
그냥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존나게 굴러서 평균이 50점이면 30점이라도 하는 수비수로 만들어야 쓰던가 함...
저 나이에 벌써 빠른86 베테랑한테 수비로 압살당하고 외야 그 어떤 허수아비를 세워놔도 얘보단 수비를 잘할거라는게 호러임
그냥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존나게 굴러서 평균이 50점이면 30점이라도 하는 수비수로 만들어야 쓰던가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