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별개로 하.. 구자욱이 못하면 지는팀 이런것도 이제 https://theqoo.net/kbaseball/4254858377 무명의 더쿠 | 22:45 | 조회 수 227 뭐랄까.. 너무 의존하는거같음난 아직 야수들의 타격 스텝업을 원하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