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수비포지션 뒤틀리는게 진짜 어쩔수 없는 상황... 경기 후반이라 대주자 대수비 많이 썼는데 갑자기 선수가 다쳐서 못나오게 된 이런 상황이면 이해를 하지 수비 꼬일거 알면서 대주자 처쓰다가 꼬인걸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4
그런거는 자업자득이라고 하는데 그 자업자득을 왜 팬인 우리가 같이 짊어져야하냐고요.....ㅋㅋㅋ
1년에 한두번 진짜 운나쁘면 나와야하는 그런 상황이 한시즌에 몇번을 나오는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