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런거는 자업자득이라고 하는데 그 자업자득을 왜 팬인 우리가 같이 짊어져야하냐고요.....ㅋㅋㅋ
1년에 한두번 진짜 운나쁘면 나와야하는 그런 상황이 한시즌에 몇번을 나오는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