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별개로 나도 선발승 좀 줘라 싶긴 하지만 그걸로 경기 초반부터 난리치는건 좀 적당히 했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485544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1 반대로 점수 못내니까 투수 잡도리도 좀 그만해야한다고 생각하고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