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이라도 이기면 장땡인 것도 맞지만 선발승이 팀이 안정적으로 굴러간다는 증표야 그걸 스탯 챙겨 달라는 의미로만 받아들이지 않았으면 좋겠음
잡담 삼성) 선발들 사기 위해서 챙기면 좋다는 것도 있지만 사실 역전승 많으면 불펜들 피로도 딸려오는게 당연한거라 선발승 챙길 수 있게 초반에 많이 치라는 거임
4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역전이라도 이기면 장땡인 것도 맞지만 선발승이 팀이 안정적으로 굴러간다는 증표야 그걸 스탯 챙겨 달라는 의미로만 받아들이지 않았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