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오늘 2자책이던데 타이트하긴 하지만 실책만 없었으면 선발승도 따고 이길 수도 있었어 물론 야만없이라 아닐 수도 있다는 거 알고 어쨌든 실책 때문에 진 경기라서 난 수비가 너무 아쉽다 수비 잘하는 팀이 우리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