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시즌은 제발 그렇게 했으면 좋겠고 올해도 알아보고 있으면 안되나? 카메론은 장타가 안되면 단타라도 꾸준히 쳐줘야되는데 단타도 잘 안나오고< 이렇게 기대값이 낮아지는 거 부터도 말이 안되고
1루 쾅 안되는거 확정될거 같고 그럼 1루 돌려돌려 쓰면서 하반기라도 1루 괜찮은 용병 나오면 교체카드 썼으면 좋겠는데 그러기엔 너무 리스크 큰가
담시즌은 제발 그렇게 했으면 좋겠고 올해도 알아보고 있으면 안되나? 카메론은 장타가 안되면 단타라도 꾸준히 쳐줘야되는데 단타도 잘 안나오고< 이렇게 기대값이 낮아지는 거 부터도 말이 안되고
1루 쾅 안되는거 확정될거 같고 그럼 1루 돌려돌려 쓰면서 하반기라도 1루 괜찮은 용병 나오면 교체카드 썼으면 좋겠는데 그러기엔 너무 리스크 큰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