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타가 못하니깐 이게 앞 뒤로 다 부담이고 타순도 꼬이고 하루 무안타여도 다음날 홈런치고 이런 퐁당퐁당이 차라리 좋지 바빕타나 볼넷으로 출루 하는걸 바라는게 아닌데 난 이쯤이면 진짜 살아날 줄 알았어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