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23때 2-3점차때 1사만루 노시환 타석 온적 있었는데 거의 거르다시피 해서 밀득되더라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95
그날 시시 홈런쳐서 다들 만루홈런 외치고 기대중이었는데
그리고 뒤타자 잡아서 점수 더 안나고그 경기 짐💀
끝내기상황은 아니지만 좀 이런 패턴이 많았음 시환이에겐
홈 롯데전이었는데
그날 시시 홈런쳐서 다들 만루홈런 외치고 기대중이었는데
그리고 뒤타자 잡아서 점수 더 안나고그 경기 짐💀
끝내기상황은 아니지만 좀 이런 패턴이 많았음 시환이에겐
홈 롯데전이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