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안재석이랑 3루 경쟁하는게 늙크크들이면 걍 젊은애 보련다 이게 이해 가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85167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2 쟤 때문에 돌려돌려 하는 애들도 다 또래들이어서 이렇게 쓰는게 더 빡쳐 다들 싹수 보이는 젊은 야수들인데